Make your own free website on Tripod.com
スペ?ス house rule

해변의 카프카 HP 하우스 룰

이 HP는, 2002년 9월 12일에 발매될 무라카미 하루키 씨의 신작 장편 <해변의 카프카>를 위한 것입니다. 올해 12월쯤까지 계속할 예정입니다. 각 코너의 소개는 이 페이지 맨 밑에 써 있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이 HP의 관리자는 신초사(新潮社)입니다. 우리는 담당자인 스즈키 치카라(鈴木力)와 오오니시 준코(大西絢子)라고 합니다.


이 HP에서는 <해변의 카프카>가 발매될 9월 12일부터, 이 책을 읽어 주신 여러분으로부터의 메일을 모집하고, 그에 대해 하루키 씨가 답장을 쓴다는 그 주고받음을 공개할 예정입니다. 발매일까지 잠시 기다려 주십시오.

그 외에도 몇 가지 콘텐츠를 마련할 예정입니다. 여기까지 들으시면 예전의 "무라카미 아사히도"과 같은 것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도 계실 겁니다.

하지만 이번에는 하루키 씨가 여러분께 직접 답장을 보내지는 못합니다. 답장은 모두 다 이 HP상에 실립니다. 여러분의 편지함에 하루키 씨로부터의 메일이 오는 일은 기본적으로 (이쪽에서 잘못하지 않는 한) 없습니다. 그것이 이전의 "무라카미 아사히도"과 크게 다른 점입니다.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.

시간의 제약이 있어서 모든 편지에게 답장을 쓸 수는 없습니다만, "한 통이라도 많이 쓰도록 하겠다"는 것입니다. 하루키 씨의 메일 주소는 9월 12일까지 결정해서 여러분께 알려 드리겠습니다. 잠시 기다려 주십시요.


메일의 테마는, 이번에는 원칙적으로 <해변의 카프카>에 대한 소감이나 질문에 한정하겠습니다. 개인적인 화제는 조금만 써 주세요.

또, 긴 메일에는 여러가지 현실적인 문제가 있기 때문에, 죄송합니다만 가급적이면 피해주시기 바랍니다. 간결하게, 리얼하게, 쿨하게 써 주시면 고맙겠습니다.


이 HP에 실린 원고는 여러분과의 메일의 주고받음도 포함하고 앞으로 신초사에서 어떠한 형식으로 간행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. 그때는 여러분의 메일 또한 책에 실릴 가능성이 있습니다. 그 경우 출판권은 신초사에 속하고, 저작물 사용료는 무료로 하겠습니다 (요컨대, 책이 나올 때 사례금 등은 지불해 드릴 수 없습니다). 죄송합니다만, 메일을 보내 주실 때는 미리 그 점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하루키 씨도 우리도 이 HP를 책의 선전을 위한 것이 아니라 여러분의 의견이나 소감을 공평하게 소개하는 해방구 같은 곳으로 만들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. 비판적인 의견이라서 싣지 않는다거나, 그런 생각은 없습니다. 그것이 건설적인 것이라면 이 HP는 온갖 의견을 환영하겠습니다. 유감스럽게도 모든 분의 메일을 HP상에 공개할 수는 없습니다만, 하루키 씨는 모든 메일을 꼭 읽습니다. 안심해 주세요.


기술적인, 또한 운영상의 문제나 편집자에게의 질문 등은,
info@kafkaontheshore.com
으로 보내 주십시오. (이것은 하루키 씨 메일 주소가 아닙니다. 하루키 씨에게의 메일은 9월 12일까지 기다려 주십시오.)

또, 이 사이트를 신문, 잡지 등에서 소개해 주실 경우, 사전에
info@kafkaontheshore.com
으로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.

   여러분의 참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!
      즐거운 사이트로 만들어 갑시다!!



신초사 출판부 제일편집부  鈴木力
personal사업부 大西絢子

링크를 해 주실 때는 메일로 알려 주십시오.
이 사이트의 화상이나 문장 등 모든 내용의 무단 전재, 인용을 금합니다.


톱 페이지

각 코너의 소개
하우스 룰

제일 먼저 읽어 주세요. 이 <해변의 카프카> 사이트에 대해 여러분께 드리고 싶은 말씀이 쓰여져 있습니다.
최신정보

편집부로부터의 알림을 수시적으로 실어 가겠습니다.
voice from author

하루키 씨로부터의 코멘트나 알림을 수시적으로 실어 가겠습니다.
롱 인터뷰

모월 모일, 토교 모소에서 2시간 이상에 걸쳐 행해진 무라카미 하루키 인터뷰를 몇 번에 나눠서 싣겠습니다.
키워드

이 홈페이지 표지에 점멸하면서 나타나는 <해변의 카프카>에 관한 5개의 키워드. '15세의 이야기래요' '나카노(中野)구 이야기래요' '고양이 이야기래요' '도서관 이야기래요' '시코쿠(四國) 이야기래요' ..."그것만으로는 모르겠어요!"라는 당신을 위해, 발매일까지 조금씩 새로운 키워드를 알려 드립니다.
갱신정보

언제 어느 코너가 갱신되었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. 갱신된 페이지를 바로 열 수 있으니, 바쁘신 분은 이 페이지를 북마크해 놓으면 편리할 것입니다.

톱 페이지


original page is here.